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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S(다수공급자 물품)계약 개요

 

각 공공기관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하여 품질, 성능, 효율 등에서 동등하거나 유사한 종류의 물품을 수요기관이 선택할 수 있도록 3개업체 이상을 계약상대자로 하는 계약제도로서 납품실적, 경영상태 등이 일정한 기준에 적합한 자를 대상으로 협상을 통해 계약을 체결하고 수요고객이 직접 나라장터(www.g2b.go.kr) 쇼핑몰에서 자유롭게 물품을 선택하여 구매하는 제도

MAS계약 대상

  • 규격(모델)이 확정되고 상용화된 물품(시중에서 거래되고 있는 물품으로 공공기관의 수요가 있거나 예상되는 물품)
  • 단가계약(제3자단가계약 포함)이 가능한 물품
  • 기타 조달청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물품

MAS계약 주요 내용

  • 적격성 평가(납품실적 30점, 경영상태평가 70점) : 85점 이상
  • 계약기간 : 1년
  • 추가계약 : 계약일로부터 60~90일 이후
  • 2단계 경쟁 : 중소기업간 경쟁물품의 경우 쇼핑몰에 등재된 계약가격의 100분의 90이상으로 가격제안서 제출

MAS계약 절차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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